고객센터
자주묻는질문
정기배송 취소 후 원하는 주기 및 결제 수단으로 다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결제 주기는 한 달 / 두 달 / 세 달에 한번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그리고 결제 수단은 결제를 진행할 카드의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.
[정기배송]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을 주문 해주시면 결제 단계의 주문 상품 하단에 결제시작일이 있습니다.
결제시작일을 클릭하면 고객님이 원하는 정기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정보 수정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.
스파클 몰 웹사이트의 [마이페이지] – [개인정보관리] 에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네. 가능합니다.
대량 주문이 가능한 상품들은 [쇼핑하기]-[대량상품]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생수 배송 전문 클맨이 문 앞까지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중간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생수를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는 장점이 있습니다.
다만 송장번호가 따로 부여되지 않습니다. 이 점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스파클은 대리점 직배송으로 평균 2일(결제일 기준)정도 소요됩니다.
단, 주말에는 배송을 하지 않아 조금 더 지체될 수 있습니다. (일부 제외)
[고객센터]-[1:1문의]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
고객센터(1577-0368)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불편함을 겪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.
보통 1시간 내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만약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[고객센터]-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(1577-0368)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결제 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.
주문 취소 후, 다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.
네. 스파클몰을 통한 주문은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.
다만 스파클몰 회원 가입이 어려울 경우
고객센터(1577-0368)로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