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자주묻는질문
8월 20일부로 단종됐습니다.
안타까운 소식 전해드려 죄송합니다.
1) 수원지
2) 제조일
3) 제품명
4) 주문사이트
5) 배송 주소
위 사항과 함께 [고객센터] – [1:1문의] 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(1577-0368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아니요. 에코보틀은 스파클의 자산입니다.
따라서 회수가 필요합니다.
재주문시 빈통회수를 요청해주시거나 자사 고객센터(1577-0368)로 전화해주세요.
만약 두 달동안 주문이 없을 시 에코보틀 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연락할 수 있습니다.
분실 시 1통당 6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.
아닙니다.
라벨이 부착된 제품을 원하는 업체가 있어 함께 생산하다보니 발생하는 일입니다.
오래된 재고 제품이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습니다.
현재 무라벨 제품으로 95% 이상 배송되고 있습니다.
그러나 필요에 의해 라벨이 있는 제품의 생산이 이뤄지고 있습니다.
최대한 무라벨 제품으로 보내드리지만 유라벨 제품도 배송될 수 있는 점, 양해 부탁드립니다.
물을 얼리거나 끓일 경우
결빙을 가로막던 물질들이 떠밀리게 돼 하얀 침전물로 보일 수 있습니다.
이는 함축된 미네랄 성분입니다.
저희 스파클은 주기적으로 수질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.
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.
최대한 많은 지역으로 배송해드리려고 하지만 일부 지역은 18.9L 배송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
고객센터(1577-0368)로 문의주시면 배송 여부가 확인 가능합니다.
거치대는 택배 발송으로 주문 후 1~2일 내 배송될 예정입니다.
고객센터(1577-0368)로 문의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.
냉온수기 세척는 연 1~2회정도를 권장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