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자주묻는질문
네. 가능합니다.
대량 주문이 가능한 상품들은 [쇼핑하기]-[대량상품]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보통 1시간 내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만약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[고객센터]-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(1577-0368)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결제 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.
주문 취소 후, 다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.
네. 스파클몰을 통한 주문은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.
다만 스파클몰 회원 가입이 어려울 경우
고객센터(1577-0368)로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.
온라인쇼핑몰의 경우 특성 일자별로 시장 상황변화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고객센터] – [1:1문의]로 사업자 등록증,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PC로 스파클몰 접속 후 [마이페이지] – [주문 내역]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또는 국세청 홈페이지(https://www.nts.go.kr/)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다만 발급 기한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로 발급받길 요청하는 바입니다.
PC로 스파클몰 접속 후 [마이페이지] – [주문 내역]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네. 고객센터(1577-0368)로 전화 주시면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.
[주문 가능 시간]
월요일~금요일 9:00~17:00
(점심시간 12:00~13:00, 토/일/공휴일 휴무)
주문 완료 이후에는 상품을 추가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.
추가 구매 또는 교환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거나 따로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